닫기
HOME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뉴트리 회원 질문

분류 내용
[회원] Q 뉴트리몰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뉴트리몰은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 3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구매 시 마다 결제 금액의 5%가 적립되며,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쿠폰, 적립금, 선물배송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회원가입을 통해 뉴트리몰에서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회원] Q 회원가입 시 나이제한이 있나요?
A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Q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로그인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은 "이메일로 찾기" 와 "휴대폰 번호로 찾기" 가 있습니다. : )

[회원] Q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A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아이디 찾기] 를 통해 이름과 가입 시 기재했던 메일 주소로 확인 가능합니다. : )

[회원] Q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A

개인정보 변경은 [뉴트리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

[회원] Q 이메일이나 SMS마케팅 정보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케팅 정보 수신거부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변경]에서 이메일/문자 메시지(SMS) 수신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정보 수신 거부를 하시더라도 주문/배송 서비스 내용, 회사의 주요 정책 관련 변경 등 고객 고지 내용은 발송 되며, 수신 거부 전 예약 발송된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가 있는 경우 약 일주일 동안 발송될 수 있습니다. 

[회원]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뉴트리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나의정보>회원탈퇴]에서 [회원 탈퇴하기]를 선택하면 바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유의 사항을 충분히 확인하신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하신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Q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한가요?
A

뉴트리몰은 회원탈퇴 후 한달동안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30일 이후 재가입 할때, 재가입할 아이디를 다른 고객님이 사용하면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회원]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창 "회원가입"버튼을 통해 가능하며 약관동의 후 정보입력 해주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 )

[회원] Q 이메일 계정이 없어요.
A

회원가입시 이메일은 필수 기재 사항으로 이메일이 없으시면 가입이 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회원] Q 회원가입시 추천인이 없습니다. 공란으로 가입이 되나요?
A

회원가입시 추천인은 필수기재 사항이 아닙니다. 없으실 경우 클릭하지 마시고 비워둔 채로 다음단계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

[회원] Q 추천인 아이디 수정가능 한가요?
A

회원가입시 한번 입력한 추천인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입력부탁드립니다.

[회원] Q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궁금합니다.
A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주)뉴트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5년간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주)뉴트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o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회원] Q SNS연동 간편 가입자인데요, SNS 사이트를 탈퇴했어요. 이럴 경우 로그인이 되나요?
A

SNS사이트 탈퇴하여 로그인이 불가하실 경우, 고객센터 080-862-8200으로 연락주시거나, 1:1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뉴트리]로 문의 주세요 : )

[회원] Q 외국인도 가입가능한가요?
A

외국인의 경우, 본인 인증 수단으로 아이핀 인증 혹은 휴대폰 인증이 가능한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통신사 가입시 등록한 이름 그대로 가입해주셔야 하고 띄어쓰기/대문자*소문자를 정확하게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회원] Q 회원가입시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비밀번호가 뭔가요?
A

SNS연동 간편 가입자의 경우, 사용하는 SNS 계정을 연동하여 로그인을 하기 때문에
최초가입시에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가입됩니다.
로그인시 간편로그인 >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 네이버로 로그인 /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 위메프로 로그인 중
해당하는 SNS 계정을 클릭하여 본인의 SNS 계정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전문 상담 예약하기

건강 카운셀러 뉴트리 전문 상담 예약서비스
이름
연락처
나이 성별
건강고민
내용보기
닫기

개인정보 수집/이용

1. 수집 목적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
- 부정 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 방지
- 서비스 제공 및 관련 사항의 이행
- 서비스 이용 내역 확인 및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통계 분석
- 고지사항의 전달 및 민원 사항의 상담 및 처리

2.수집 항목
(필수)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생일
(생년월일), 성별, 14세 이상 여부
(선택) 추천인아이디, 건강식품 구매여부 설문조사 항목
(자동수집정보) IP,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시간 등 로그, 쿠키, 모바일기기정보(OS버전, 디바이스ID, 광고식별자 등)

3. 보유기간
회원 탈퇴시까지
단, 부정이용 방지를 위해 ID, 휴대폰번호는 탈퇴 후 3개월간 보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필수정보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로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선택정보는 입력하지 않더라도 회원가입에 제한은 없습니다.
닫기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