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분류 내용
[TOP10] Q 후기를 작성하고 싶은데 언제작성 할 수 있나요?
A

제품 후기는 주문상품이 배송완료처리가 된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완료처리는 제품출고 5일 후 자동으로 변경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TOP10] Q 마케팅 수신동의 및 평생회원 동의 마일리지는?
A

SMS/E-mail 마케팅 수신동의 및 평생회원 동의 마일리지는 회원ID당 1회만 지급됩니다.

 - SMS/E-mail 마케팅 수신동의 : 2,500원
 - 평생회원 동의 : 2,500원

마일리지 지급 후 다시 수신 동의를 거부로 수정 하시면 해당 마일리지가 차감되며,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회원정보 수정 시 수신동의 여부 꼭 체크확인해주세요.

[TOP10] Q 주문의 구매확정은 언제되나요?
A

주문의 구매확정은 배송완료 후 10일(출고 후 1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구매확정'으로 변경 됩니다.
구매확정 시점에 구매 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TOP10] Q 주문의 배송완료는 언제 되나요?
A

주문의 배송완료 변경은 출고 후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변경 됩니다.

[TOP10] Q 구매 완료 후 마일리지가 언제 지급되나요?
A

주문으로 발생한 마일리지는 출고기준으로 출고 후 15일 이내(배송완료후 10일내) 에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가 자동 지급됩니다.: )
또한 , 배송완료는 출고 시점으로 5일 후 전환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TOP10] Q 배송비 적용이 어떻게 되나요?
A

배송비가 적용되는 기준은 회원할인, 쿠폰적용 후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3만원이상이면 무료배송됩니다.
그러나, 실 결제금액이 3만원이하이면, 배송비 2,500원이 반영됩니다.

예시) 판매가 50,000원 -> 회원할인가 35,000원 -> 쿠폰 10,000원 적용 -> 실결제가 25,000원 + 배송비 2,500원 = 총 결제금액 27,500원
 

[TOP10] Q 뉴트리몰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뉴트리몰은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 3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구매 시 마다 결제 금액의 5%가 적립되며,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쿠폰, 적립금, 선물배송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회원가입을 통해 뉴트리몰에서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TOP10] 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
A

뉴트리몰은 안전한 CJ대한통운 택배사와 계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품이 지연될 경우 해당지역 택배사업소에 문의하시면 보다 빠르게 상품 위치 및 배송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TOP10] Q 반품/교환 시 별도 택배비가 부과되나요?
A

1. 교환, 반품 택배비가 무료인 경우
- 수령한 상품이 파손/불량이거나 상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

2. 교환, 반품 택배비가 고객 부담인 경우
- 고객변심에 의해서 교환,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TOP10] Q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변경은 '입금 전', '결제 완료' 상태일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입금 전', '결제 완료'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을 원하신다면,[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주문상세내역보기]에서 [배송지변경] 버튼을 클릭하시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

[TOP10] Q [에버콜라겐] 섭취방법 / 어떻게 먹나요?
A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1일 1회,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에이스 / 에버콜라겐 코큐 ]
1일 1회, 1회 3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에버콜라겐 타임]
1일 1회, 1회 1포 입에털어서 섭취, 혹은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추가섭취 원하실 경우, 1일 3포까지 섭취가능 합니다.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1일 1회, 1회 1포 입에털어서 섭취, 혹은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비오틴 함량이 권장량보다 매우 많으므로 1포만 섭취해주세요.

[TOP10] Q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뉴트리몰은 익일배송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영엽일 기준 오후 2시 결제 완료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며, 그 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됩니다. (금요일 2시 이후 결제 완료 ~ 일요일 결제완료 건은 월요일 일괄발송 됩니다.)상품의 도착은 발송일로부터  평균 1~3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

[TOP10] Q 반품신청 및 환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신청 기간▼ 단순변심 반품의 경우, 제품수령 후 7일이내 미개봉 제품에 한하여 가능하며, 왕복택배비 5,000원 부과됩니다. 
▼신청 방법▼뉴트리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 시, 반품된 상품이 물류센터로 입고되어 검수가 완료되면 '취소완료'처리 됩니다.환불은 현금 결제 하신 경우 '취소완료' 후 신청하신 환불 계좌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입금됩니다.카드로 결제사힌 경우 '취소완료' 후 영업일 기준 4~7일 이내 승인취소 처리 됩니다. 
▼환불 절차▼카드 결제 : 왕복택배비 5,000원 제외하고 부분취소 현금 결제 : 요청주신 환불 계좌로 5,000원 제외 후 부분입금 휴대폰결제 : 왕복택배비 5,000원 별도로 입금 하신 후 결제 전체 취소가 가능 
 ▶입금계좌 (택배비)기업은행│165-058070-04-016│(주)뉴트리 

[TOP10] Q [에버콜라겐] 건강기능식품인가요?
A

에버콜라겐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콜라겐이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서 모든 콜라겐이 건강기능식품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아 만들어지는 제품으로서 건강기능식품 인정 마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OP10] Q 구매시 마일리지는 얼마까지 사용가능한가요?
A


상품 구매 합계액(배송비 제외 금액)의 50%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 )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전문 상담 예약하기

건강 카운셀러 뉴트리 전문 상담 예약서비스
이름
연락처
나이 성별
건강고민
내용보기
닫기

개인정보 수집/이용

1. 수집 목적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
- 부정 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 방지
- 서비스 제공 및 관련 사항의 이행
- 서비스 이용 내역 확인 및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통계 분석
- 고지사항의 전달 및 민원 사항의 상담 및 처리

2.수집 항목
(필수)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생일
(생년월일), 성별, 14세 이상 여부
(선택) 추천인아이디, 건강식품 구매여부 설문조사 항목
(자동수집정보) IP,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시간 등 로그, 쿠키, 모바일기기정보(OS버전, 디바이스ID, 광고식별자 등)

3. 보유기간
회원 탈퇴시까지
단, 부정이용 방지를 위해 ID, 휴대폰번호는 탈퇴 후 3개월간 보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필수정보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로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선택정보는 입력하지 않더라도 회원가입에 제한은 없습니다.
닫기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