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내용 |
---|---|
TOP10 | Q 후기를 작성하고 싶은데 언제작성 할 수 있나요? |
A
제품 후기는 주문상품이 배송완료처리가 된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
TOP10 | Q 마케팅 수신동의 및 평생회원 동의 마일리지는? |
A
SMS/E-mail 마케팅 수신동의 및 평생회원 동의 마일리지는 회원ID당 1회만 지급됩니다. |
|
TOP10 | Q 주문의 구매확정은 언제되나요? |
A
주문의 구매확정은 배송완료 후 10일(출고 후 1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구매확정'으로 변경 됩니다. |
|
TOP10 | Q 주문의 배송완료는 언제 되나요? |
A
주문의 배송완료 변경은 출고 후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변경 됩니다. |
|
TOP10 | Q 구매 완료 후 마일리지가 언제 지급되나요? |
A
주문으로 발생한 마일리지는 출고기준으로 출고 후 15일 이내(배송완료후 10일내) 에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가 자동 지급됩니다.: ) |
|
TOP10 | Q 배송비 적용이 어떻게 되나요? |
A
배송비가 적용되는 기준은 회원할인, 쿠폰적용 후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5만원이상이면 무료배송됩니다. |
|
TOP10 | Q 뉴트리몰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A
뉴트리몰은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 3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TOP10 | 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 |
A
뉴트리몰은 안전한 CJ대한통운 택배사와 계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
|
TOP10 | Q 반품/교환 시 별도 택배비가 부과되나요? |
A
1. 교환, 반품 택배비가 무료인 경우 |
|
TOP10 | Q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
A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변경은 '입금 전', '결제 완료' 상태일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입금 전', '결제 완료'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을 원하신다면,[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주문상세내역보기]에서 [배송지변경] 버튼을 클릭하시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 |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개인정보 수집/이용